반응형
오피스 2021에서 문서 암호를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문서를 엽니다.
- 상단 메뉴바에서 "파일"을 클릭합니다.
- "정보"를 클릭합니다.
- "통합문서보호"를 클릭합니다.
- "암호 설정"을 클릭합니다.
- "암호 설정" 대화상자에서 "암호 설정"란에 암호를 입력합니다.
- "암호 확인"란에 암호를 다시 입력합니다.
- "암호 힌트"란에 암호를 잊어버렸을 때 사용할 힌트를 입력합니다.
- "암호 힌트"를 기억할 수 있는 위치를 선택합니다.
- "OK" 버튼을 클릭합니다.
- "파일" 메뉴에서 "저장"을 선택하여 암호가 설정된 문서를 저장합니다.
위와 같은 방법으로 오피스에서 문서 암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반응형
'softwar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공인인증서 저장하기 (0) | 2019.08.14 |
---|---|
인터넷이 안될 때 (0) | 2019.08.13 |
워드, 아웃룩 서식 깨짐 (0) | 2017.06.21 |
GImageX 로 윈도우 복원하기 (0) | 2017.06.21 |
GImageX 로 윈도우 백업하기 (0) | 2017.06.21 |